한국어 번역 허브

지구를 식히자. 세계에 식량을 공급하자.

”많은 사람들이 토양과 숲에 있는 많은 양의 이산화탄소를 자연적으로 격리하기 위해 재생 농업과 토지 이용 관례 가 지닌 놀라운 가능성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을 것입니다.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잘 숨겨진 비밀 중 하나는 바로 가난과 공중위생의 악화 뿐 아니라 지구 온난화 에 대한 해결책입니다. 기후 위기는 바로 우리 발 바로 밑에 다가와 우리의 식생활까지 영향을 미치려 하고 있습니다.”

- OCA 및 Regeneration International 국제 이사장 Ronnie Cummins.

 

이 페이지를 가족과 친구들에게 공유하여 본사의 세계적인 교육 활동을 지지해주십시오.
이 사이트의 나머지 부분을 번역하려면, Google Translate Tool에서 귀하의 모국어를 선택하십시오.

재생 유기농업은 무엇인가?

세계의 비옥한 토지와 다양한 생물의 손실은 미래 생존에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토양학자에 의거하여 현재 토양이 파괴되는 비율(예: 탈 탄소, 부식, 사막화 및 화학적 오염) 기준으로 현 상황을 보면 50년 이내 감소된 영양과 중요한 미량 무기물의 손실은 질적으로 저하된 음식 공급을 야기시킬 것이며 이 때문에 우리는 공중위생의 심각한 손상으로 고통 받을 것입니다. 이 뿐만 아니라, 우리는 말 그대로 더 이상 작물을 재배할 수 있는 표토가 없어 우리 스스로에게 음식을 공급할 수 없을 것입니다. 경작되는 40억 에이커의 논밭, 140억 에이커의 초원 및 방목장과 100억 에이커의 삼림지의 토양을 보호하고 재생시키지 않는다면, 세계에 식량을 공급하고 지구 온도를 2℃ 이하로 낮추는 것 또는 생물의 다양성이 손실되는 것을 막는 것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원리는 무엇인가?

 

재생 농업의 열쇠는 대지에 “아무런 해도 끼치지 않는 것” 뿐 아니라 실제로 토양과 자연을 재생하고 활력을 불어넣는 기술을 사용하여 대지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재생 농업은 높은 질과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을 생산할 가능성이 있는 건강한 토양으로 연결되며 이와 동시에 대지를 저하시키는 것이 아니라 향상시킵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생산적인 농장, 건강한 지역사회와 경제를 형성합니다. 식량 생산, 농부의 수입과 더불어 특히 표토를 증가시키기 위해 보전경운, 피복 작물, 윤작, 퇴비화법, 이동 동물 보호소와 목초를 포함하여 영속 농법과 유기 농업을 결합시키는 역동적이고 통합적인 접근입니다.

 

 

재생 유기농업의 원리와 혜택에 관련된 전체 보고서는 아래를 클릭하십시오.

 

생물학은 효과가 있는가?

 

귀하의 언어로 쓰인 훌륭한 자료를 담은 링크를 보내주십시오

 

RegenerationInternational.org 에 제공되는 모든 제출물 및 다른 여러 언어로 가능한 번역은 신중하게 검토될 것입니다. 변함없는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한국어 회생 조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