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역 허브

지구를 식히자. 세계에 식량을 공급하자.

”많은 사람들이 토양과 숲에 있는 많은 양의 이산화탄소를 자연적으로 격리하기 위해 재생 농업과 토지 이용 관례 가 지닌 놀라운 가능성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을 것입니다.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잘 숨겨진 비밀 중 하나는 바로 가난과 공중위생의 악화 뿐 아니라 지구 온난화 에 대한 해결책입니다. 기후 위기는 바로 우리 발 바로 밑에 다가와 우리의 식생활까지 영향을 미치려 하고 있습니다.”

- OCA 및 Regeneration International 국제 이사장 Ronnie Cummins.

 

이 페이지를 가족과 친구들에게 공유하여 본사의 세계적인 교육 활동을 지지해주십시오.
이 사이트의 나머지 부분을 번역하려면, Google Translate Tool에서 귀하의 모국어를 선택하십시오.

재생 유기농업은 무엇인가?

세계의 비옥한 토지와 다양한 생물의 손실은 미래 생존에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토양학자에 의거하여 현재 토양이 파괴되는 비율(예: 탈 탄소, 부식, 사막화 및 화학적 오염) 기준으로 현 상황을 보면 50년 이내 감소된 영양과 중요한 미량 무기물의 손실은 질적으로 저하된 음식 공급을 야기시킬 것이며 이 때문에 우리는 공중위생의 심각한 손상으로 고통 받을 것입니다. 이 뿐만 아니라, 우리는 말 그대로 더 이상 작물을 재배할 수 있는 표토가 없어 우리 스스로에게 음식을 공급할 수 없을 것입니다. 경작되는 40억 에이커의 논밭, 140억 에이커의 초원 및 방목장과 100억 에이커의 삼림지의 토양을 보호하고 재생시키지 않는다면, 세계에 식량을 공급하고 지구 온도를 2℃ 이하로 낮추는 것 또는 생물의 다양성이 손실되는 것을 막는 것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원리는 무엇인가?

 

재생 농업의 열쇠는 대지에 “아무런 해도 끼치지 않는 것” 뿐 아니라 실제로 토양과 자연을 재생하고 활력을 불어넣는 기술을 사용하여 대지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재생 농업은 높은 질과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을 생산할 가능성이 있는 건강한 토양으로 연결되며 이와 동시에 대지를 저하시키는 것이 아니라 향상시킵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생산적인 농장, 건강한 지역사회와 경제를 형성합니다. 식량 생산, 농부의 수입과 더불어 특히 표토를 증가시키기 위해 보전경운, 피복 작물, 윤작, 퇴비화법, 이동 동물 보호소와 목초를 포함하여 영속 농법과 유기 농업을 결합시키는 역동적이고 통합적인 접근입니다.

 

 

재생 유기농업의 원리와 혜택에 관련된 전체 보고서는 아래를 클릭하십시오.

 

생물학은 효과가 있는가?

 

최근 게시물

  • 16254328217_295f25a57a_k
    Biochar라고 느린 릴리스 비료로 적용 작물 수확량과 쌀 논 토양에서 메탄 배출의 변화

    논토양에서 메탄발생은 농업부문 전체 온실가스 배출 량의 약 5~30%를 차지하고 있다(Houghton et al. 1990). 토양에서의 메탄 발생은 절대 혐기조건에서 유기물이 메탄 생성균에 의해 분해되면서 일어나므로 논토양에서 의 물관리 및 유기물 관리조건은 메탄발생에 있어서 주 요한 인자로 작용한다(Le Mer and Roger 2001). 우리나라 는 2020년까지 BAU(Business As Usual) 대비 30%의 온 실가스 감축을 공표하였고 이에 따라 농업부문도 7.4% 만큼의 배출량 저감을 이행해야 하므로(RDA 2010) 논 토양에서의 메탄발생 저감기술의 개발은 국가적으로도 중요한 과제라 할 수 있다.

  • A view of mangrove shoots planted by Secretary-General Ban Ki-moon and others on Tarawa, an atoll in the Pacific island nation of Kiribati. 
Mr. Ban made an official visit to the area to discuss local people’s concerns about the effects of climate change on this low-lying land.
    식량 위기 부추기는 기후변화

    유엔의 지원을 받고 있는 기후변화에 관한 정부 간 협의체인 IPCC는 기후변화로 인해 2030년부터는 식량난이 본격화할 것으로 전망했다. 기온의 상승은 지금껏 인류를 먹여 살려온 핵심 작물의 생산을 감소시켜 빈곤층을 더욱 두텁게 하고, 선진국들에도 포도주나 커피와 같은 기호품 생산에 문제를 일으킬 것으로 내다봤다. 기후의 변화로 세계 인구를 먹여 살리는 일이 한층 어려워지게 된 것이다.

  • 18966484943_84ad2db16a_k
    2015년 세계 흙의 해: 건강한 삶과 건강한 흙

    우리의 흙은 지금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바로 도시의 확대, 숲의 황폐화, 무분별한 토양의 사용과 관리, 환경오염, 과도한 목축과 기후변화 때문입니다.

  • kittridge sun
    토양 탄소 회복: 생물학은 효과가 있는가?

    최근 과학 및 정부 집단에서 온실가스 배출과 이로 인해 야기되는 극단적인 계절 현상을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에 대한 집중적인 토론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많은 분석가들은 대기 중 탄소가 더 증가하지 않도록 우리가 화석 연료 사용을 반드시 중지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또한, 우리가 더 많은 극단적인 계절 현상 및 이러한 현상이 가져오는 사회적 갈등, 경제적 단절과 연계된 인류의 비극을 줄이길 원한다면, 이미 공기 중에 존재하는 이산화탄소를 제거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귀하의 언어로 쓰인 훌륭한 자료를 담은 링크를 보내주십시오

 

RegenerationInternational.org 에 제공되는 모든 제출물 및 다른 여러 언어로 가능한 번역은 신중하게 검토될 것입니다. 변함없는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한국어 회생 조직